[GSM]2017학년도 1학기 글로벌서비스경영학과 유고결석계 및 출석인정서 제출 안내

작성자
admin
작성일
2017-03-15 16:25
조회
116
2017학년도 1학기 글로벌서비스경영학과 수업 유고결석계 및 출석인정서 제출 안내입니다.
유고결석사유가 있거나 결석을 출석인정으로 보전하고자 하는 학생은 아래의 사항을 확인 후 서류를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.
*기간 이후에는 절대 출석 인정처리가 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.
*FA처리되기 이전에 해당 서류를 제출하셔야 적용이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.
 
1. 제출기한: 2017년 06월 14(금) 오후 17:00
2. 제출서류: 유고결석계 및 해당 증빙서류
(양식:첨부파일 참조)
3. 제출방법
- 방문 제출: 글로벌서비스경영학과 행정팀 마태오관 302호(MA302)
- 이메일 제출: ssme@sogang.ac.kr
- 팩스 제출: 02-715-8505
 4. 출결안내사항
(1) 유고결석
아래 사유에 의하여 결석하게 될 경우 그 증빙서류에 의하여 유고결석으로 인정하며 그 허용기간은 학기 중 총 2주 이내로 한다.
① 직계가족의 사망 및 이와 동등한 사고(배우자 부모 포함, 사망진단서 및 기타 증빙서류)
② 본인결혼(청첩장)
③ 3일 이상 입원치료기간(진단서 첨부)
④ 해외출장 및 지방출장(기간과 장소 명시된 출장증명서, 해외일 경우 여권출입국확인 사본 함께 제출)
⑤ 예비군 훈련기간(참석확인서)
5. FA제도
(1) 결석 허용 횟수는 16주 수업(3학점)의 경우 총 5회에 해당 함. 8주 강의과목의 경우 총 2회에 해당 함.
(2) 수업시작 후 10분 이후에 입실할 경우 결석으로 처리되며 2번의 지각을 결석 1회로 간주한다.
6. 문의
∎ 전화 : 705-4714 ∎ E-mail :ssme@sogang.ac.kr
 
-글로벌서비스경영학과 행정팀-
첨부파일 : 유고결석계.hwp
첨부파일 : 유고결석계.pdf